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 재능봉사단, 어린이 풋살교실 개최
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 재능봉사단, 어린이 풋살교실 개최
  • 나우닷컴
  • 승인 2021.07.13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 재능봉사단(단장 김종섭)이 지난9일 광양시 마동 근린체육공원 풋살장에서 어린이 풋살교실을 열었다.

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광양제철소제공)
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광양제철소제공)

어린이 풋살교실에 참여한 태인·옥곡·동광양평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은 슛팅, 드리블, 패스 등 축구 기본기를 배우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 재능봉사단은 사내 축구연합회 회원들을 주축으로 2019년 창단돼 스포츠 재능기부 형태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 재능봉사단이다.

단원들은 축구를 매개로 한 즐겁고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어린이 풋살교실 이외에도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관람 행사를 열고 '일일 도우미'가 돼 아이들이 안전하게 스포츠 문화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지난 4월에는 포스코1%마리채 후원을 통해 풋살화, 스타킹, 유니폼을 담은 축구용품 박스를 제작해 옥곡·태인·중마·늘사랑·동광양평화·대광꿈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선물하는 등 미래를 이끌어 나갈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도 했다.

김종섭 광양제철소 '행복한 꿈나무 축구교실' 재능봉사 단장은 "아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뛰놀고 있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정말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 미래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