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50명 모집
광양제철소,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50명 모집
  • 나우닷컴
  • 승인 2022.07.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제철소(소장 이진수)는 8월15일까지 '청춘業!UP!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50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광양제철소와 함께하는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모집(광양제철소제공)
광양제철소와 함께하는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 모집(광양제철소제공)

지난 2021년부터 시작된 '청춘業!UP! 취업컨설팅'은 ▲직무세션 ▲취업세션으로 나뉘어 개인별 취업 목표 설정부터 진로상담·자기소개서 첨삭·면접 등 실질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참여자의 학교·전공 등을 고려한 1:1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 보다 효과적인 취업역량 향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직무세션에서는 최근 취업시장에 밝은 광양제철소 신입사원들이 생생한 취업 노하우, 직무, 회사생활 등 취업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취업세션에서는 인사부서 실무담당자들이 자기소개서 첨삭, 모의면접 등 취업 성공을 위한 팁을 전수한다.

접수는 8월15일 오후 6시까지로 본인 또는 부모가 광양시에 주소를 둔 만 39세 이하의 취업준비생 및 고등학교 재학생 50여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지원 시, 소속학교, 전공, 학년, 희망직종·직무 및 자기소개서(권장)를 제출하면 된다.

컨설팅은 8월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되며, 대상자 선정이 완료되면 세부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포함한 제출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며 본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류 양식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업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 취업컨설팅 담당자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