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백운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 14일 킥오프
제24회 '백운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 14일 킥오프
  • 나우닷컴
  • 승인 2023.02.13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는 백운기 전국 고교축구대회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14일간) 전국 39개 고등학교 축구 명문팀들이 참가한 가운데 광양공설운동장 등 5개 경기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제24회 백운기 전국 고등학교축구대회 대진표 (광양시제공)
제24회 백운기 전국 고등학교축구대회 대진표 (광양시제공)

고교축구 최강을 가리게 될 '백운기고교축구대회'가 14일 용인양지 FC U vs 예산삽교 FC U 경기(오전 10시 광양공설운동장)를 시작으로 킥 오프된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백운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는 대한축구협회와 광양시체육회가 공동 주최, 전남축구협회와 광양시축구협회가 주관하며 전국 고등학교 축구 명문팀들이 대거 참가해 명실상부한 고교축구 최강을 가리게 된다.

예선전 조별 풀리그를 거쳐 20강부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고 '광양시청티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광양시는 선수단과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광양공설운동장 등 5개 경기장에 자원봉사자(기록요원, 음료봉사)를 배치해 진행과 방문객을 안내한다.

또, 숙박및 음식업소에 대한 철저한 위생지도와 경기장 주변 주·정차차량 안내, 청결활동을 통해 선수단과 관람객 맞이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이번 백운기 대회를 위해 참가한 선수단과 관계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선의의 경쟁 속에서 단 한 명의 부상선수 없이 그동안 갈고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