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소방의 날 맞아 방한용품 전달
광양제철소, 소방의 날 맞아 방한용품 전달
  • 나우닷컴
  • 승인 2023.11.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제철소가 소방의 날을 맞이해 지난 8일 광양소방서에서 방한용품 전달식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광양제철소-광양소방서 방한용품 전달식 (광양제철소 제공)
광양제철소-광양소방서 방한용품 전달식 (광양제철소 제공)

광양제철소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일하는 소방관들이 따뜻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소방의 날(9일)을 맞이해 광양 지역사회 안전의 주축인 광양소방서 소방관들이 연말을 앞두고 보다 더 안전하고 편안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게 하기 위해 진행됐다. 전달식에서 광양제철소는 넥 워머(목을 감싸는 방한용품) 250여개를 광양소방서 소방관들에게 전달했다.

이진수 광양제철소장은 "이번에 전달하는 방한용품을 통해 소방관들이 보다 더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최일선에서 안전한 광양을 만들어가고 있는 광양소방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서승호 광양소방서장은 "기업활동과 더불어 우리 소방관들에게도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시는 광양제철소에게 감사하다"며 "지역 대표기업과 소방서 간 협력을 지속해 민관 협업의 좋은 선례를 만들어나가자"고 말했다.

그동안, 광양제철소는 광양소방서와 협업해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 한부모 및 장애인가정 1,650세대에 소화기를 보급하는 한편, 16년도부터 소화기 4,450여개와 기초 소방시설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화재 예방에 힘써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