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백운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 대진 확정
제25회 '백운기 전국 고교 축구대회' 대진 확정
  • 나우닷컴
  • 승인 2024.01.31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체육회와 (사)대한축구협회는 29일 성황다목적체육관에서 '제25회 백운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참가팀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자회의를 갖고 대회 규정과 참가팀 대진을 확정했다고 지난30일 밝혔다

광양시, 제25회 백운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대진표(광양시제공)
광양시, 제25회 백운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대진표(광양시제공)

고교 축구 최강을 가리는 백운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가 2월15일부터 29일까지 광양시에서 개최된다.

광양시에 따르면 '제25회 백운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는 광양제철고를 비롯해 40개 팀이 참가하고 공설운동장, 축구전용구장, 마동축구장 등 5개 구장에서 열린다.

'제25회 백운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는 광양시, (사)대한축구협회, 광양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전남축구협회, 광양시축구협회가 주관한다.

대진은 10개 조(조별 4팀)로 편성됐으며, 경기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진행된다.

예선은 팀별 3경기 총 6경기를 치르고, 조 1·2위가 본선으로 진출하는 조별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선에 진출한 20개 팀이 한 경기로 승부를 겨루고 승자가 올라가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2월15일 오전 10시부터 광양공설운동장에서 서울대동세무고와 경기뉴양동 FC U18 개막전, 29일 오전 11시 광양공설운동장에서 결승전을 마지막 경기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김용서 체육회장은 "전국 최고의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백운기 고등학교 축구대회가 올해도 선수들이 큰 부상 없이 좋은 경기로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경기 및 연습 등과 관련해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든지 체육회로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