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서 22~24일 영화 '파묘' 상영
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서 22~24일 영화 '파묘' 상영
  • 나우닷컴
  • 승인 2024.03.1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제철소는 22~24일 금호동 백운아트홀에서 영화 '파묘'를 상영한다고 지난14일 밝혔다.

광양제철소 파묘 영화 상영 (광양제철소 제공)
광양제철소 파묘 영화 상영 (광양제철소 제공)

백운아트홀은 광양제철소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실제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개봉영화 상영'을 올해부터 처음 시작했다.

CGV와 협업하여 현재 극장에서 개봉중인 최신작을 매월 1편씩 백운아트홀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백운아트홀은 광양시민 누구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 '파묘'는 개봉 4주만에 관객수 800만을 돌파해 올해 첫 '천만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광양시민은 "요즘 영화나 공연, 각종 강연의 티켓값이 많이 올랐는데, 동네에 이런 고품격 아트홀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행복"이라며 백운아트홀에서 진행될 문화행사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양제철소 관계자는 "2024년에도 시민들의 관심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 기획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편하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백운아트홀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백운아트홀은 시민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용객들의 편의성 도모를 위해 지난해 7월부터 공연장 개선 사업 착공에 들어가 1월 완공했다.

이번 공연장 개선 사업으로 30년 넘게 사용하며 노후화된 조명과 음향 시스템을 최신 기기로 교체해 시민들에게 더욱 생생한 음향과 화려한 조명의 조합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