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아트홀, 휴가철 '영화 페스티벌' 개최
백운아트홀, 휴가철 '영화 페스티벌' 개최
  • 편집국
  • 승인 2017.08.0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제철소(소장 김학동)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13일부터 5일간 백운아트홀에서 직원과 지역민들을 위한 '쿨 썸머 시네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백운아트홀 문화행사 안내

무료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관람층의 선호도를 반영해 애니메이션과 로맨스, 공포 등 3편의 다른 장르 영화를 상영한다.

애니메이션 선정작은 '슈퍼배드 2'(2013)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을 소탕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주인공과 미니 캐릭터들의 활약을 보여주는 영화다. 평일 오후 3시30분, 공휴일 2회(오전 10시, 오후 3시30분) 상영한다.

로맨스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2017·12세 이상 관람)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한 소년이 첫 사랑과의 운명을 바꾸고자 시간여행을 하며 생기는 해프닝과 변화하는 감정들을 다뤘다. 평일과 휴일 오후 7시30분에 관람할 수 있다.

공포 영화 '컨저링 2'(2016·15세 이상 관람)은 영국 주택가에서 발생한 미스터리 사건의 실화를 영화화한 것으로 관객들의 열대야 속 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평일과 휴일 모두 오후 10시에 심야 상영한다.

광양제철소 관계자는 "이번에 상영하는 영화는 사전에 백운아트홀을 찾은 내방객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포스코 패밀리 및 지역민의 여가 선용을 위해 다양한 영화와 전시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