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광양제철소,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 나우닷컴
  • 승인 2023.04.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포스터(광양제철소 제공)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포스터(광양제철소 제공)

광양제철소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 금호동 백운아트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를 선보인다.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는 지진과 화재는 물론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상황인식과 대처방법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는 참여형 교육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EBS 애니메이션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를 모티브로 제작돼 애니메이션 속 로봇 캐릭터들의 화려한 변신을 재현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재난 상황을 실감나는 특수효과와 영상으로 구현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특수제작된 초경략화 슈트 로봇과 의상이 활용돼 기존 로봇 공연들에서 보기 힘들었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재빠른 몸놀림과 액션을 박진감 넘치게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5월 4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청자들에 한해 추첨을 진행해 1인 4매를 무료로 오는 28일 오후 5까지 문자로 전송한다. 생후 24개월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광양제철소가 운영 중인 백운아트홀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2020년부터 잠정 중단되었으나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올해부터 재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